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수 홍자가 지면 비하 언쟁에 대해 사과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7. 00:24

    #가수 #홍자가 #지상 #비하 #논란에 대해 #사과드렸습니다 ​는 한 0일 자신의 잉스타그람그람을 통해서" 적절하지 못한 언행으로 많은 분들에게 불쾌감을 드리고 죄송합니다","변명의 여지 없이, 제 실수이며 나의 경솔한 이에키그와 행동에 실망한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 말씀 드립니다"라고 사죄했습니다. 그는 이번 일을 계기로 깊이 반성하고 더욱 신중한 언행과 성숙한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거듭 사과했습니다.


    >


    이미 홍자는 영광 법성포 단오제에 축하 무대를 하기 위해 올라갔다. 그는 비본인리의 무대를 마치고 관객들과 내용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홍자는 미스트로트와 본인으로 전라도 이벤트는 아내 sound에 와 보겠다며 입을 열었다. 경상도 출신 홍자는 "가인이 경상도에 가서 울어서 내가 그 감정을 알았다"며 전라도 출신 송가인을 언급했습니다. 이어 "무대에 오르기 전에 전라도 사람들을 실제로 보니 뿔도 본인이 있고 이빨도 있고 손톱 대신 손톱이 있는 줄 알았다"고 말해 논란이 일었다. 홍자는 여러분이 성원을 보내주셔서 너희의 힘이 본인이라서 감사하다. 전라도에 자주 와도 된다고 생각한다며 내 외가 쪽인 당신은 전체 전라도다. 낳아주신 분, 길러주신 분, 모두 제 어머니처럼 전라도, 경상도 제겐 같은 고향입니다라는 이야기를 마쳤습니다. ​ 한편 홍자는 최근 종영한 TV CHOSUN'미스트 로트'에서 최종 3위를 차지했으며 하나 0일 오후 하나 0시,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서 방송하는 동전 음악의 방에 출연한다. 이하, 홍자S&S 전문적이지 못한 언행으로 많은 분들께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변명의 여지없이 저의 실수이자 저의 경솔한 스토리와 행동으로 실망하신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이번 일을 계기로 깊이 반성하고 더욱 신중한 언행과 성숙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